본문 바로가기

드라마!

으라차차 내 인생 37회 다시보기 - 줄거리

 

으라차차 내 인생 37회 줄거리 - [다시보기]

 

차열(양병열)은 동희(남상지)에게 아이가 있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는다.

차열은 동희가 아이있다는 말을 안했다는 사실에 배신감을 느끼고 동희를 포기하려 하는데...

 

KBS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37회에서는 서동희(남상지)에게 속마음을 고백한 강차열(양병열)의 모습이 펼쳐졌다.

 

동희는 자신에게 차갑게 대하는 차열에게 “어디 가서 얘기 좀 하자”라고 말했다.

강차열은 “서동희 씨랑 할 얘기 없다”라고 거절하며 차에 올라타자 서동희는 따라 탑승하며 “얘기 좀 하자”라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고, 서동희는 “어제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”라고 물었다.

이에 강차열은 “왜 말 안 했냐. 아이 있다며?”라고 물었다. 서동희가 당황하며 “그걸 어떻게 알았냐”라고 묻자 강차열은 “지금 그게 중요하냐. 왜 말 안 했냐. 왜 나에게 말하지 않았냐”라고 원망했다.

 

서동희는 “내가 왜 말해야하냐. 나한테 아이가 있는 게 무슨 상관이길래 말해야하냐”라며 “지금 나한테 아이 있는 걸 알아서 그런 거냐? 놀란 건 이해하는데 이렇게 화까지 내는 이유는 정말 모르겠다”라고 말했다.

이를 들은 강차열은 “정말 모르겠냐. 내가 왜 이러는지 정말 모르겠냐. 내가 널 좋아하니까”라고 속마음을 이야기했다.

 

 

으라차차 내 인생 37회 줄거리 - [다시보기]